안내게시판
자주하는 질문
  • 기부금영수증은 어떻게 발급 받을 수 있을까요?
  • 작성자 : 운영자    작성일 : 2024-02-06 조회수 : 29,714

  • 기부급 영수증 발급에 대하여 안내드립니다. 

     

    a3786a470df1c402b70b8a595d5ba900_1707188902_1144.jpg
    ⓛ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13자리)를  귀속년도 12월까지 재단으로 통보해 주시면 연말정산간소화 등록기간 재단에서 기부금을 등록하면  귀속년도 다음해 1월 중순에 연말정산간소화를 통하여 자동으로 기부금영수증이 등록됩니다. 

    (1회 등록한 이후에는 재단에서 개인정보를 관리하여 매년 자동으로 발급해 드립니다.)

     

    ② 재단홈페이지 기부금 영수증 발급 

      재단홈페이지 - 영수증발급 - 신청자정보 입력 - 기부연도선택 - 영수증 확인 - 출력

      ※  신청자 정보 입력시 출신 및 기수를 정확하게 입력하셔야 합니다.

     

    ③ 전자기부금영수증발급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또는 사업자등록번호)를 재단으로 통보해 주시면 기부 날짜 및 등록날짜에 관계없이 수시로 자동으로 기부금영수증이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메일 또는 우편 발송 

     재단으로 이메일 주소 또는 우편 주소를 통보하시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